한국닛산, 특별프로모션 실시…올 뉴 알티마 초저리 할부 혜택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닛산, 특별프로모션 실시…올 뉴 알티마 초저리 할부 혜택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0.0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닛산은 10월 한달 동안 올 뉴 알티마, 올 뉴 무라노 등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은 올 뉴 알티마의 모습. ⓒ 한국닛산

한국닛산은 10월 한 달 동안 올 뉴 알티마, 올 뉴 무라노 등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닛산은 대표모델인 올 뉴 알티마 2.5 스마트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4개월 초저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최첨단 안전 사양이 집약된 올 뉴 알티마 3.5 테크(Tech)를 현금 구매할 경우 4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포츠세단 맥시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원한다.

한국닛산은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캠핑 등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SUV 라인업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지난 9월 출시된 올 뉴 무라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배터리 보증기간 10년/20만km 연장 혜택이 주어진다. CUV 쥬크 SV 모델은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패스파인더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 원 주유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닛산 차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 분들이 닛산 모델의 매력과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고객 중심 활동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SNS를 이용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10월 한달 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알티마' 해시태그와 함께 알티마 차량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에게 △보스사운드링크 미니(1명) △무지 아로마 가습기(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8일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