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스 그릭요거트', 이노스타 혁신상품 2년 연속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후디스 그릭요거트', 이노스타 혁신상품 2년 연속 선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10.1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후디스그릭 제품 이미지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대한민국 혁신상품 위너(WINNER)’에 ‘후디스그릭’이 2년 연속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선정하는 ‘대한민국 혁신상품 위너(WINNER) 이노스타’는 혁신과 개선 노력을 한 새로운 상품 브랜드나 모델,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나아가 새로운 시장과 생활문화를 창조하는 데 기여한 상품을 발굴하고 장려하는 제도다. 

지난 2012년 출시된 후디스그릭은 최근 누적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했다.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의 그릭요거트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았다. 

‘아기밀냠냠 김과자’와 ‘카카오닙스’는 ‘그린스타 친환경상품 위너(WINNER)’ 인증을 받았다. ‘그린스타’는 상품의 핵심차별화 요인으로 친환경성을 선택한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아기밀냠냠 김과자는 부드럽고 향긋한 고급 김의 향미가 그대로 살아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4번 구워 바삭하게 만들었다. 합성착향료, L-글루타민산 나트륨, 소금 등을 넣지 않은 영양간식이다. 

카카오닙스는 카카오나무에서 열리는 열매 안의 씨앗인 카카오빈(초콜릿의 원료)을 발효, 건조, 로스팅한 뒤 껍질을 제거하고 적당하게 부순 것이다. 40℃ 저온 로스팅으로 만들어져 카카오 본연의 향과 영양이 살아있으며, 홈쇼핑 채널에서 완판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