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사랑의 연탄나눔으로 연말 봉사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알리안츠생명, 사랑의 연탄나눔으로 연말 봉사 개시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10.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알리안츠생명은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 사랑의 연탄나눔으로 본격적인 연말 봉사활동을 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

알리안츠생명은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 사랑의 연탄나눔으로 본격적인 연말 봉사활동을 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 직원 40여명은 지난 20일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에 위치한 백사마을을 찾아 연탄 2000장을 홀몸 어르신이 거주하는 가구 14 곳에 직접 배달했으며, 올해 총 1만6000여 장의 연탄을 연탄 나눔 봉사활동 단체인 밥상공동체 복지재단에 기부한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 직원은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어느 때보다 힘겹게 겨울을 나게 될 이웃들을 생각하며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나서게 됐다”면서, “작은 도움이지만 주변의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의 온기를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알리안츠생명은 ‘굿네이버스’, ‘어린이재단’, ‘세이브더칠드런’ 등 국내 주요 복지기관 3곳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사내 기부 프로그램인 ‘메이크 어 도네이션(Make a Donation)’을 도입해 매월 임직원과 설계사로부터 자발적으로 모인 금액에 회사가 1:1 매칭해 기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직원과 설계사가 자체적으로 팀을 꾸려 연중 봉사활동을 실시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지원하는 등 한층 강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