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방한용품 단독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방한용품 단독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6.11.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편의점 CU가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방한용품 시리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 BGF리테일

편의점 CU가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방한용품 시리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CU의 방한용품 시리즈는 총 11종으로 핫팩과 귀마개, 마스크, 장갑 등이다. 핫팩은 손난로 타입부터 부착형 타입(신발·어깨)까지 용도에 맞춘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상품들로 구성했다. 마스크는 기모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을 높였으며 장갑은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들은 CU와 배달의민족이 운영 중인 배민문방구와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각 제품의 패키지에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B급 코드에 맞춰 '어깨춤 나오는 핫팩', '귀막히게 따뜻해요', '추우니까 입가리개' 등 재미있는 문구가 디자인됐다.

방한용품의 매출도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CU에 따르면 동절기 방한용품의 연도별 매출신장률은 2013년 10.3%, 2014년 13.1%, 2015년 23.0%로 해마다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 1~2월에는 전년 대비 34.4%까지 매출이 신장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올 겨울도 강추위가 예보되어 있는 만큼 핫팩, 장갑 등 방한용품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뛰어난 기능성, 차별화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으로 따뜻한 겨울나기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