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DB생명,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실시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11.0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KDB생명이 지난 8일 어린이재단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KDB생명

KDB생명이 지난 8일 어린이재단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안양수 사장과 KDB든든봉사단 50여명이 참가했으며 약 5천만원 상당의 배추 1만1000킬로그램으로 김장을 담갔다. 이날 담근 김치는 영등포구와 용산구 일대의 저소득 아동과 독거노인층 1100세대에 전달됐다.

2012년부터 매년 실시해오고 있는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는 지역 내 소외계층의 경제적 부담감을 덜고, 겨울철 이웃간의 따듯한 정을 나누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KDB생명 안양수 사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온정을 나눌 수 있다는 생각에 정성을 다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따듯한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DB생명은 보험의 본질이 ‘상부상조와 나눔’인 만큼 앞으로도 기업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상생할 수 있도록 지역 내 사회복지 단체와 연계한 나눔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달 말부터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미숙아 및 발달장애아동 후원금 지원을 위한 ‘하트베어 나눔트리’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