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해외 프로모션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해외 프로모션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6.11.1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가 세계 각 지역에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사진은 서머너즈워 아세안 공식 유투브 이벤트 모습. ⓒ컴투스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가 세계 각 지역에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14일 컴투스는 서머너즈워의 글로벌 브랜드 강화를 위해 동남아시아 지역을 비롯 전세계 각 지역별 유저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서머너즈워 아세안 유투브 채널을 개설하고, 오는 18일까지 유투브 채널 구독자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태국에서는 11월 말까지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서머너즈워 소개 영상 중 최고 영상을 가리는 게임 영상 공모전을 진행하며, 우승자에게는 향후 6개얼 간 현지 공식 게임 캐스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컴투스는 서머너즈워의 IP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해외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최근까지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서구권 유저들에게 서머너즈워의 브랜드를 각인시켜 왔으며, 호주나 남미 등에서도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행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출시 2년 6개월이 지난 현재에도 ‘서머너즈 워’는 여전히 성장하며 기록을 새롭게 쓰고 있다”며 “누적 매출 8천억원, 다운로드 7천만건 돌파라는 글로벌 성과는 게임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세계 각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노력들의 결과물"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