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2010 유통·물류 채용박람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니엘, ‘2010 유통·물류 채용박람회’
  • 윤동관 기자
  • 승인 2010.08.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물류산업 관심 있는 모든 구직자 대상
잡페어 전문기업인 (주)제니엘이 오는 20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종합고용지원센터 내외 행사장에서 청계천 잡페어와 함께하는 ‘2010 유통·물류 채용박람회’가 개최된다.

제니엘이 주최·주관하고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유통·물류산업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구직자들은 유통·물류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취업 컨설턴트로부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 유통 직무컨설팅 등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고, 유통 및 물류분야로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 취업서비스관에는 제니엘이 운영하는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을 제공하며, 컨설팅관에서는 MD아카데미의 유통관리사 컨설팅, 한국물류관리사협회에서의 물류관리사 컨설팅, IDK(아이앤드디코리아)의 유통직무 컨설팅 등이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장은 채용관, 컨설팅관, 세미나관, 이벤트관, 취업서비스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집 분야로는 MD, 판매서비스, 물류관리, 배송, 영업지원 등 유통·물류 산업의 특색 있고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총 채용규모는 온라인 박람회를 포함해 약 150여명이다. 주요 참여기업은 동부익스프레스, 피죤, 나이키스포츠, 아디다스코리아, 한국야쿠르트, CJ오쇼핑, 오케이아웃도어닷컴 등 약 34개 우수기업이 참여한다.

제니엘 박인주 회장은 “유통·물류산업 채용박람회를 통해 유통·물류분야 기업과 구직자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 및 구직자는 박람회 사무국 홈페이지(http://jobfair.zeniel.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온라인 박람회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