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새우왕교자’로 냉동만두 시장 공략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 ‘비비고 새우왕교자’로 냉동만두 시장 공략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11.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비비고 새우 왕교자 제품 이미지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만두 소비가 급증하는 겨울철 성수기를 맞아 전략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 라인업을 확대하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29일 프리미엄 냉동만두 신제품 ‘비비고 새우왕교자’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비비고 새우 왕교자’는 새우와 야채를 굵게 썰어 넣어 통새우의 풍미와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3000번 이상 반죽을 치대고 수분 동안의 진공반죽을 통해 쫄깃하고 촉촉한 만두피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는 냉동만두 시장에서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신제품을 앞세워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통해 올해 비비고 왕교자의 매출을 1000억원 이상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허준열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부장은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비비고 왕교자의 후속제품에 걸맞게 1년여에 걸친 연구개발을 거쳐 만든 제품”이라며 “시중에 판매 중인 교자만두 중에서 새우 함량이 가장 높아 깊은 해물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비비고 왕교자는 올해 10월까지 매출 900억원 이상을 달성하며 이미 지난 한해 매출인 825억4000만원을 훌쩍 넘어섰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