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3 재조명 토크쇼 'SM3 카바레라이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르노삼성, SM3 재조명 토크쇼 'SM3 카바레라이브'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2.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일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예스24 무브홀에서 SM3 고객과 사내외 초청 패널, 언론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SM3와 함께 하는 카바레 라이브' 행사를 가졌다.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일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예스24 무브홀에서 SM3 고객과 사내외 초청 패널, 언론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SM3와 함께 하는 카바레 라이브' 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SM3의 다양한 매력을 추천한다'는 뜻의 '카바레(카=Car, 바=Variety, 레=Recommendation)'로 이름 붙여졌으며, 오랜 시간 스테디셀러 모델로 자리매김한 SM3가 지닌 가치를 재조명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특히 음악인 남궁연 씨와 공서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는 권봄이 카레이서, 교수, 고객 등 다양한 분야의 외부 인사들이 패널로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각각의 테마에서 르노삼성자동차 직원들과 진솔한 대화를 주고 받으며 SM3의 매력을 재발견하고 공감대를 갖는 시간을 가졌다.

두번째 테마인 'SM3, 유럽 감성을 품다'에서는 구상 국민대 자동차 운송 디자인과 교수가 르노삼성 디자이너들과 함께 SM3 디자인 스토리에 초점을 두고 대화를 펼쳤다.

이어 '꾸미지 않은 SM3의 솔직한 매력'을 주제로 한 세 번째 테마에서는 두 명의 SM3 고객과 르노삼성차 대리점 지점장 그리고 SM3 마케팅 담당자가 실제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SM3의 가치를 평가했다.

이날 소비자 패널로 참가한 허경림 고객은 "다양한 패널들의 이야기를 통해 내가 타고 있는 SM3가 아주 매력 있는 차임을 다시금 알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생애 첫차로 SM3를 선택했는데 7년 동안 고장 한번 없이 만족하며 타고 있다. SM3의 즐거운 경험 덕분에 다음 차도 르노삼성자동차로 선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동훈 르노삼성자동차 대표는 "올 한해 르노삼성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다양한 분야의 패널들이 전하는 진솔한 대화를 통해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SM3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