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추위 대비 겨울철 침구대전 편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홈쇼핑, 추위 대비 겨울철 침구대전 편성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6.12.0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현대홈쇼핑이 추워진 날씨를 대비해 주말동안 겨울철 침구대전을 진행한다. ⓒ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최근 추워진 날씨에 오는 주말 이틀 동안 겨울철 숙면을 돕는 베개, 토퍼세트 등을 편성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3일에는 저녁 8시 25분부터 ‘잠케어 베개’ 세트를 판매한다. 고밀도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프로 선수들이 경기력 향상을 위해 사용하는 화이텐 실리콘볼이 있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메모리폼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2중 방수커버를 사용했으며, 대나무 원사와 매쉬 소재의 커버로 통풍성이 좋아 위생적이다.

4일에는 아침 7시45분부터 '쏘메이유 하이퍼겔 베개'를 방송한다. 독일 BASF사의 고밀도 메모리폼과 하이퍼겔시트를 적용시킨 제품으로, 젤소재가 개인체형에 반응해 압력을 완화시켜 마치 맞춤베개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하이퍼겔 시트가 목덜미를 지압하여 수면시 상승하는 체온을 낮춰주는 효과도 있다. 이 외에도 피부에 닿는 부분은 오가닉면 100%로 제작해 아토피 등 피부자극을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겨울철 편안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품질 좋고 보온성이 뛰어난 침구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이번 침구 대전에 선보이는 토퍼는 침대 위 사용은 물론 거실에서도 카펫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제품이므로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