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3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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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3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올라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6.12.06 14:1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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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G마켓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6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조사에서 3년 연속 오픈마켓 부문 1위에 올랐다. ⓒ G마켓

G마켓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6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조사에서 3년 연속 오픈마켓 부문 1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G마켓은 이번 평가에서 고객 서비스 및 CS 품질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G마켓은 올해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먼저 고객의 구매 등급을 기존 5개에서 3개(SVIP,VIP, FAMILY)로 축소해 등급별 진입장벽을 낮추고 혜택 범위 및 기간을 넓혔다.

집에서 택배를 직접 받기 곤란한 고객을 위해 무인택배함 서비스 ‘스마일박스’도 론칭했다.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365일 24시간 택배를 받을 수 있는 등 배송 서비스를 개선했다.

G마켓 측은 상품 정보 제공 및 모바일 쇼핑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한 점도 소비자 만족도 향상에 일조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G마켓은 공식 입점된 6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플라자 대구백화점)과 연계한 ‘백화점을 다담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운영 중이다. G마켓의 카테고리매니저(CM)가 직접 촬영한 백화점 실물 사진 및 동영상으로 백화점 브랜드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PC나 모바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로도 쉬운 결제가 가능한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의 제휴처도 확대해 온·오프라인 고객 결제 편의성을 강화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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