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민간기업 첫 '한국경영 동반성장부문' 최우수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민간기업 첫 '한국경영 동반성장부문' 최우수상 수상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6.12.0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NS홈쇼핑이 '2016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민간기업 최초로 동반성장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 NS홈쇼핑

NS홈쇼핑이 '2016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민간기업 최초로 동반성장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7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6일 서울 그랜드힐튼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한국능률협회 주관 '2016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동반성장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최고경영자의 리더십과 기업의 혁신활동을 총체적으로 진단해 각 부문별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동반성장부문이 생긴 이래 민간기업이 수상한 것은 NS홈쇼핑이 처음이다. 실제로 첫 해인 2014년에는 공기업이 수상했으며 2015년에는 수상기업이 없었다.

이번 수상에서 NS홈쇼핑은 중소기업의 품질관리 능력 배양과 해외판로 개척 지원 등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15년 동안 꾸준히 실천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NS홈쇼핑은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마련해 중소 협력사의 품질관리 능력을 향상시키며 건전한 유통문화를 만든 성과로 2013년에는 유통업계 최초로 ‘제품 안전의 날 동탑산업훈장’을 받기도 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중소 협력사에 필요한 것은 함께 성장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라며 "협력사가 마음 놓고 좋은 상품을 만들 수 있도록 건전한 유통환경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