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크리스마스 맞이 브랜드데이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쉬 전동공구, 크리스마스 맞이 브랜드데이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2.1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전동공구 업체인 보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오는 24일까지 '보쉬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전동공구 업체인 보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오는 24일까지 '보쉬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쉬 14.4V 해머드릴(GSB 14.4-2-LI L-Boxx)과 신제품 고압세척기(AQT 33-11 CWS) 등 연말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전동, 정원공구 제품을 전시하며,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보쉬 제품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보쉬 14.4V 해머드릴 구매 고객(선착순 30명)에는 구매한 제품의 배터리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보쉬 휴대용 충전청소기(GAS 14.4V) 또는 교체형 배터리(2.0Ah)를 선택 제공한다.

제품 고압세척기(AQT 33-11 CWS) 구매 고객(선착순 5명)에는 스스로 물을 빨아들여 물을 공급하는 자흡 호스 키트를 증정한다. 정원공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안전장갑과 다용도스카프, 장화 등 정원관리 용품 등도 증정한다.

제품에 관계없이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쉬 로고가 새겨진 장바구니,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어린이 교육용 놀이기구로 인기 있는 보쉬 워크스테이션(선착순 30명)이나 공구와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보쉬 툴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보쉬는 행사 기간 동안 제품 전문가의 시연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공구 사용법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은 직접 공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행사장에는 보쉬 공구 제품으로 조립된 로보콘 조형물이 설치돼 고객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대표는 "보쉬는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브랜드데이, 로드쇼 등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며 "이번 인천 송림 행사는 2016년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브랜드데이 이벤트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