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셰어링 쏘카, 제주도 '플레이스' 내 팝업존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셰어링 쏘카, 제주도 '플레이스' 내 팝업존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2.1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카셰어링 업체 쏘카는 제주도 내 복합문화공간 '플레이스'의 공식 오픈과 플레이스 내 팝업 쏘카존 운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쏘카

카셰어링 업체 쏘카는 제주도 내 복합문화공간 '플레이스'의 공식 오픈과 플레이스 내 팝업 쏘카존 운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정식 오픈을 앞둔 플레이스는 성산 일출봉이 한 눈에 들어오는 곳에 자리한 복합문화공간으로 △호텔 △식음료 △공연 △전시 △레저 활동 등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쏘카는 플레이스와 제휴를 맺고, 플레이스를 이용하는 쏘친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플레이스에 팝업 쏘카존을 오는 30일부터 1년간 운영하며, 내년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한 대여요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쏘카 애플리케이션, 플레이스 현장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전기차 충전시설이 설치 되는 대로 아이오닉 EV도 추가 배차 예정이다.

이외에도 쏘카는 오는 27일까지 '해피 귤 YEAR' 이벤트 페이지에 제주 여행 계획과 관련된 재미있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플레이스 제주 숙박권 △식사권 △음료 바우처 △쏘카 대여요금 5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쏘카 신규 가입 고객은 가입 시 프로모션 코드에 'SOPLAY'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신규 고객 전원에게 플레이스 팝업 쏘카존에서 사용 가능한 대여요금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쏘카와 플레이스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쏘카 이벤트 페이지나 쏘카 홈페이지, 쏘카 애플리케이션, 쏘카 페이스북 페이지, 블로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