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포항센터' 확장 개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만트럭버스코리아, '포항센터' 확장 개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2.1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16일 경북지역 고객 접점·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만트럭 포항센터의 개소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포항센터의 전경. ⓒ 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16일 경북지역 고객 접점·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마련된 만트럭 포항센터의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막스 버거(Max Burger)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과 김태연 포항센터 대표를 비롯해 포항지역 만트럭 고객들이 참석했다.

포항센터는 15미터 규모의 워크베이 4개와 부품창고, 사무실 등이 갖춰진 A동과 판금∙도장을 전담하는 B동 등 2개의 동으로 구성됐으며, 약 6000㎡ 부지에 3000㎡에 달하는 주차 공간이 특징이다.

또한 포항센터는 31번 국도와 포항~울산간 고속도로의 접점인 남포항IC에서 5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경주, 영덕 등 기존 정비시설 취약지역 고객의 접근이 용이하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포항센터 개소를 통해 지역 내 판매 증가에 따른 서비스 수요를 충족하는 동시에 고객 서비스 품질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포항센터의 개소로 더 많은 포항, 경북지역 고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2017년에도 서비스센터를 양적, 질적으로 대폭 강화하는 등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