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CJ오쇼핑과 손잡고 '홈쇼핑 NOW'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G마켓, CJ오쇼핑과 손잡고 '홈쇼핑 NOW'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6.12.2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G마켓이 CJ오쇼핑과 손잡고 '홈쇼핑 NOW'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G마켓

G마켓은 CJ오쇼핑과 손잡고 '홈쇼핑 NOW'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홈쇼핑 NOW는 실시간 방송 상품과 홈쇼핑 내 베스트 상품을 그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5까지 실시한다.

이를 통해 '차홍 고데기 1+1(헤어캡2개 추가구성)'부터 '비비고만두 20봉'에 이르기까지 총 1000개에 이르는 CJ오쇼핑의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CJ오쇼핑의 eTV 동영상 콘텐츠 상품을 포함한 총 5개의 슈퍼딜도 매일 새롭게 출시한다. CJ오쇼핑 동영상 콘텐츠를 G마켓에서 실시간으로 체험하며 할인 쿠폰을 활용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홈쇼핑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국내를 대표하는 쇼핑 포털로써 G마켓 고객들의 쇼핑 경험을 다양화하고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CJ오쇼핑과의 제휴를 기획했다"며 "고품질의 홈쇼핑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J오쇼핑 측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CJ오쇼핑의 TV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CJ오쇼핑은 앞으로도 상품 경쟁력과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는 동영상 콘텐츠로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