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러시아 국민브랜드' 가정용 가스보일러 부문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동나비엔, '러시아 국민브랜드' 가정용 가스보일러 부문 선정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2.2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경동나비엔은 지난 17일 러시아 모스크바 크레믈린궁에서 열린 '러시아 국민 브랜드' 시상식에서 가정용 가스보일러 부문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사진은 김택현 경동나비엔 러시아법인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지난 17일 러시아 모스크바 크레믈린궁에서 열린 '러시아 국민 브랜드' 시상식에서 가정용 가스보일러 부문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러시아 국민브랜드는 러시아 내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고, 최고의 품질을 갖췄다고 인정받은 제품에 수여되는 러시아 최고 권위의 브랜드 시상이다. 행사는 러시아 국민브랜드 조직위원회와 러시아연방 상공회의소가 주관하며, 약 20만명의 소비자가 인터넷과 전화를 통해 직접 투표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이번 시상에서 경동나비엔은 유럽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러시아 시장에서 글로벌 기업들을 제치고 보일러 기업으로는 처음 선정되는 쾌거를 누렸다.

앞서 경동나비엔은 러시아 시장에 진출하면서 '고장이 나지 않는 컨트롤러'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여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전기공급 인프라가 취약한 러시아에서 낮은 전압에서도 보일러가 가동될 수 있도록 해 소비자 불편을 해소한 것.

더불어 강풍과 역풍 등 갑작스런 기후 변화에도 안전하게 가동될 수 있도록 하는 APS(Air Pressure Sensor)를 적용, 어떤 상황에서도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보일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큰 호응을 얻었다. 

김택현 경동나비엔 러시아 법인장은 "러시아는 유럽과 CIS(소련 연방의 일원이던 독립 국가들) 지역으로 향하는 전진기지로써 경동나비엔에게도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인데, 이 곳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난방은 물론 에너지를 중심으로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을 선사하는 다양한 솔루션 제품들을 선보여 러시아 국민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