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12월 구매고객 대상 '100%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쉬 전동공구, 12월 구매고객 대상 '100%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2.2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연말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올 한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연말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보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보쉬 전동공구는 행사 기간동안 보쉬 제품을 구입하고 온라인 제품 등록 페이지에 인증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전동공구, 측정공구, 정원공구 등 보쉬에서 판매 중인 전 제품(드레멜, 액세서리, 부품은 제외)이 해당되며, 프리미엄&스탠다드 전동 드릴 드라이버, 그린 레이저 레벨기 등 올해 출시된 신제품도 포함된다.

더불어 보쉬 전동공구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 내 '내 작품 자랑하기' 게시판에 보쉬 공구 사용기를 공유한 참가자에게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이 증정된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2016년 한해 보쉬 전동공구를 아껴준 소비자에게 보다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더욱 강력하고 스마트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보쉬 소비자통합사이트에서 바로가기 접속 또는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