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이재찬씨, 두 아들 배웅 속 영면
스크롤 이동 상태바
故이재찬씨, 두 아들 배웅 속 영면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20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의료원서 발인 엄수…부인과 두 아들 등 가족 참석
지난 18일 서울 용산구 이촌동 자택엑서 투신자살한 故 이병철 삼성 창업주의 손자 故이재찬씨의 발인식이 친인척 4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일 오전 11시 40분 서울 일원동 삼성의료원에서 거행됐다.
 
상주는 재찬씨의 첫째 아들이 맡았다. 
 
▲ 삼성 창업주 故이병철씨의 손자 故이재찬씨의 발인이 20일 오전 서울 일원동 소재 삼성의료원에서 거행됐다. 상주인 재찬씨의 큰아들이 고인의 영정을 들고 운구차로 향하고 있다.     © 시사오늘

 
이날 발인식에는 형 재관씨, 동생 재원씨, 부인 최선희 씨와 두 자녀 등 유가족을 비롯, 배호원 삼성정밀화학 사장과 유석렬 삼성토탈 사장 등이 참석했다.
 
형 재관씨는 선글라스를 낀채 노출을 꺼리는 모습을 보였고 부인 최선희씨 역시 노출을 꺼리는듯 수건으로 얼굴을 가리고 기자들의 카메라를 의식했다.
 
발인을 마친 고인의 시신은 경기도 수원 연화장에서 화장된 뒤, 아버지 고이창희 전 새한미디어 회장이 안장돼 있는 충주 가금면의 옛 새한미디어 농장에서 함께 영면할 예정이다.
 
▲ 침통한 표정의 가족들. 오른쪽부터 부인 최선희씨, 형 이재관씨, 동생 이재원씨.     © 시사오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하동에 위치한 수원 연화장은 故노무현 전 대통령과 천안함 희생 장병들의 화장절차가 진행된 곳이기도 하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유족들의 뜻에 따라 별도로 마련되지 않은채 장례가 진행됐다.
 
▲ 상주인 재찬씨의 큰아들이 침통한 표정으로 아버지의 영정을 바라보고 있다.     © 시사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