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연말 맞이 ‘2016 푸르메 작은 음악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효성, 연말 맞이 ‘2016 푸르메 작은 음악회’ 개최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12.2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효성은 21일 연말을 맞아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푸르메재단과 함께 종로구에 위치한 세종마을 푸르메센터에서 ‘효성과 함께하는 2016 푸르메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효성그룹

효성은 21일 연말을 맞아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푸르메재단과 함께 종로구에 위치한 세종마을 푸르메센터에서 ‘효성과 함께하는 2016 푸르메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효성이 치료비를 지원하고 있는 장애아동∙청소년과 그 가족을 포함한 150여명을 초대해 공연과 체험활동을 즐기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음악회에는 푸르메재활센터, 종로장애인복지관 등의 장애아동∙청소년들이 직접 준비한 어린이 공연과 난타 공연을 포함해 마술쇼∙샌드아트 등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공연 시작 전에는 행사에 참가한 장애아동과 그 가족들을 위한 페이스페인팅∙캐스터네츠∙왕관∙안경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이 열렸다.

행사에 참여한 푸르메재활센터 장애 어린이 부모는 “우리 아이가 직접 준비한 공연을 볼 수 있어 뿌듯했다”며 “이 경험을 통해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이사는 “연말에 음악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장애아동과 청소년이 다양한 예술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효성은 이번 행사를 비롯해 푸르메재단과 함께 저소득층 장애어린이∙청소년 의료재활 사업을 4년째 지원해오고 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