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올해 히트상품 모아 최대 69%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G마켓, 올해 히트상품 모아 최대 69% 할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6.12.2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G마켓은 전문 포토그래퍼와 협업해 올해 히트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 G마켓

G마켓은 오는 31일까지 올해 월별 히트상품을 선정해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2월 아이템  '쓰임 베스트 더카페 커피잔 2인조 세트',  8월 아이템 '아메리칸투어리스트 캐리어 세트', 9월 아이템 '제니트 니트 및 터틀넥' 등이 있다.

히트 상품은 전문 포토그래퍼인 김영철 작가가 촬영했다. 각 상품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쇼핑의 즐거움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 기간 G마켓에 입점한 대표 브랜드 가운데 올 한해 고객 반응이 좋았던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72% 특가 판매한다. CJ, 삼성전자, 위닉스, 노스페이스, 한경희홈케어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한경희홈케어 세탁기'·'에어컨 분해청소 서비스'는 71% 할인판매하며 '노스페이스 신상 맥머도 파카 ·다운'은 52%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올 한해 히트한 상품을 단순히 싸게 파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포토그래퍼와 협업을 진행했다"며 "또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해 대규모 세일을 진행하는 만큼 연말에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좋은 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