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2016 셀렉토 베스트 어워드’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셀렉토커피, ‘2016 셀렉토 베스트 어워드’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12.2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셀렉토커피가 2016 셀렉토 베스트 어워드를 진행한다. ⓒ셀렉토커피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2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셀렉토커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2016 셀렉토 베스트 어워드’를 진행한다. 

2016 셀렉토 베스트 어워드는 셀렉토커피에서 올 한 해 동안 사랑받았던 제품 ‘베스트 5’를 공개하고 이들 중 ‘마이 베스트 셀렉토’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셀렉토커피가 뽑은 올해의 베스트 5는 셀렉토커피를 대표하는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가 1위, 오키나와 흑설탕 라떼 오리지널과 다크가 2위, 올 봄에 출시된 ‘딸기가 심쿵해’ 4종이 3위를 차지했다. 이어 프리미엄 재료로 엄선한 디저트 메뉴 ‘리얼 허니브레드’와 가을시즌에 선보인 블렌딩 티 음료 ‘블렌딩티 콜라보레이션’ 시리즈가 각각 4, 5위에 올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들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마이 베스트 셀렉토와 그 이유를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3명에게는 뮤지컬 ‘덕혜옹주’ 초대권(1인 2매)과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초대권(1인2매)이 모두 증정된다. 5명에게는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 초대권(1인 2매)을, 5명에게는 셀렉토커피 상품권을, 또 다른 5명에게는 셀렉토 시그니처 머그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5일 셀렉토커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