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새해 첫 온라인 전용 상품 '희망배닭 예금/적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새해 첫 온라인 전용 상품 '희망배닭 예금/적금'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1.0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우리은행이 새해 첫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였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새해 첫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였다.

3일 우리은행 측은 국내 1위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제휴하여 ‘희망배닭 예금/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희망배닭 예금/적금은 스마트뱅킹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1년제 상품이다. 정기예금은 100만원 이상 2000만원 이내, 정기적금은 월 50만원 이내로 가입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과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금리우대쿠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우리은행 모바일메신저 위비톡의 톡알림 서비스 등을 이용하면 최고 연 1.9%(기본 1.5%+우대 0.4%), 적금 최고 연 2.2%(기본 1.6%+우대 0.6%)까지 금리를 제공한다.

또 배달의민족과 우리카드사가 함께하는 ‘희망치킨배달 이벤트’를 통해 2월 28일까지 희망배닭 예금/적금을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치킨할인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이후 가입고객에게는 배달의민족에서 이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쿠폰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국내 1위 배달앱인 배달의 민족과 제휴하여 2017년 닭의 해를 기념하는 첫 제테크 상품으로 희망배닭 예금/적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다양한 파워플랫폼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제공되는 이업종 결합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