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시니어 고객 위해 '골든라이프 뱅킹'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시니어 고객 위해 '골든라이프 뱅킹'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1.0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은행이 금융권에서는 최초로 시니어 고객을 위한 모바일 플랫폼을 마련했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금융권에서는 최초로 시니어 고객을 위한 모바일 플랫폼을 마련했다.

KB국민은행 측은 지난 2일 시니어 고객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든라이프 뱅킹’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골든라이프 뱅킹은 금융서비스와 여행∙쇼핑∙건강 등의 비금융서비스를 복합적으로 제공하는 시니어 전용 모바일 플랫폼이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기존의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주요 서비스로는 △간편 조회∙이체 △대표상품 소개 △여행 △쇼핑 △시니어광장 등이 있다. 특히 ‘시니어 광장’은 시니어 고객의 관심이 높은 건강·뷰티·여행·여가·공연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또한 이용도 높은 조회∙이체 메뉴 전면 배치, 화면 글씨체 확대 등 시니어 맞춤형 모바일 환경을 만들어 시니어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KB국민은행의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모바일 환경이 낯선 시니어 고객이 간편하게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도록 ‘골든라이프 뱅킹’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문화∙여행 등 시니어 선호 분야 업체와 제휴하여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