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마시고 '핫'하게 놀아보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핫식스 마시고 '핫'하게 놀아보자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2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리뉴얼 및 소용량 출시기념 클럽파티
▲     ©
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가 에너지드링크 핫식스(HOT6iX)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185ml 소용량 캔(예상소비가 가격 800원)을 추가 출시했다.
 
또한 이를 기념해 오는 28일 밤 9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강남에 위치한 클럽 '헤븐(HEAVEN)'에서 썸머파티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핫식스 디자인은 음용 상황에 대한 아이콘을 추가해 소비자들이 언제 핫식스를 마시면 좋은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추가된 아이콘은 공부할 때, 운전할 때, 파티 등 3가지 상황으로 핫식스의 이미지를 반영한 강한 개성을 지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185ml 캔의 소용량 제품을 추가 도입하고 양이나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층을 공략하여 핫식스의 음용층을 확대시키고자 했다.
 
이와 함께 핫식스는 8월과 9월에 2회에 걸쳐 클럽파티를 개최한다.
 
먼저 8월에는 28일 밤 9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강남에 위치한 클럽 '헤븐(HEAVEN)'에서 Energetic, Activity, Sexy 컨셉트의 썸머파티가 열린다. 특히 이날 파티에는 한국과 일본에서 섭외 1순위 DJ인 일본 DJ 다이시댄스가 출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9월 10일에는 홍대의 클럽 베라(VERA)에서 최근 DJ로 변신한 배우 김민준(Vesper MJ)가 참가하는 2차 파티가 열린다.
 
파티 참여 인원 전체에게 핫식스를 제공하며 컨셉트존 포토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스 백, 슈콤마보니 신발, 의류상품권, 미용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핫식스 블로그(blog.naver.com/hot6ix)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댓글 이벤트로 초대권을 배포한다.
 
한편 핫식스는 과라나, 아미노산, 타우린, 홍삼 등 기능성분을 함유하여 순간적 활력 증강과 집중력 향상을 통해 퍼포먼스를 향상시켜 주는 음료다. 지난 3월말 출시, 월평균 10억 원 가까이 팔리며 국내 에너지드링크의 선두주자로 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