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유럽 명문 축구클럽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타이어, 유럽 명문 축구클럽 후원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8.2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지역 마케팅 활동 강화 일환
한국타이어가 세계 명문 축구 리그로 꼽히는 독일 분데스리가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클럽을 후원하며 유럽 지역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 한국타이어가 세계 명문 축구 리그로 꼽히는 독일 분데스리가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클럽을 후원하며 유럽 지역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 시사오늘
먼저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분데스리가 클럽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을 후원하게 됐고, 최근 독일 축구대표팀의 간판스타인 미하엘 발락이 이적한 ‘바이엘 04 레버쿠젠’을 비롯해 ‘SG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VfB 슈투트가르트’ ‘VFL 볼프스부르크’ 등의 홈구장에 광고를 후원하게 된다.

또한 스페인 명문 클럽인 FC 발렌시아와 FC 세비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FC 빌라레알의 각 구장의 LED 아케이드에 한국타이어의 로고와 슬로건을 배치하기로 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축구는 상대적으로 감성적인 스포츠 종목으로 이는 한국타이어의 모토와 일맥 상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 상무는 “독일과 스페인 프로축구 구단 후원은 유럽시장 공략을 위한 중장기적 전략 중 하나로 이번 후원을 통해 유럽 내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