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구매고객 대상 신년맞이 4종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쉬 전동공구, 구매고객 대상 신년맞이 4종 이벤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1.1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이하 보쉬)는 1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신년 첫 구매 감사 100% 경품 증정 이벤트 △보쉬 1월 신제품 이벤트 △신제품 해머드릴비트 SDS+7X 출시 기념 이벤트 △1월 베스트 후기 선발전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보쉬는 1월 한 달간 보쉬 제품(드레멜, 액세서리, 부품, 스킬 제품 제외)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만 원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제품을 구매한 뒤 행사 기간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신년 첫 구매 감사 이벤트는 1인 1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1월 신제품 이벤트는 구매 인증 이벤트로 진행된다. 보쉬는 1월 출시 신제품 6종 중 한 가지를 구매한 후 보쉬 공식 커뮤니티 카페 '구매인증 게시판'에 구매 인증기를 남긴 고객에게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신제품 청소기 'GAS 35 M AFC'의 사용후기를 남긴 고객에는 추첨(5명)을 통해 액세서리를 정리할 수 있는 L박스와 인레이가 증정된다.

신제품 해머드릴비트 SDS+7X 출시 기념 이벤트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기존에 사용하던 SDS+ 해머드릴비트를 보내는 고객에게 신제품 SDS+7X 한 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제품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되며, 당첨된 3명에게는 보쉬 해머드릴 GBH 2-26 RE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전동공구 전 제품에 대한 사용후기를 '전동공구 후기' 게시판에 올리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전동공구 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작성한 모든 참여자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베스트 리뷰어 5명에게는 보쉬 제품이 제공된다.

보쉬전동공구 관계자는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해에도 더욱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년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보쉬 소비자통합사이트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