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이지트로닉 변속기 적용한 스파크 승용 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지엠, 이지트로닉 변속기 적용한 스파크 승용 밴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1.1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지엠은 첨단 변속시스템인 이지트로닉(Easytronic)을 적용한 스파크 승용 밴(Van) 모델을 출시했다. 사진은 스파크 이지트로닉 변속기의 모습. ⓒ 한국지엠

한국지엠은 고효율 고성능 첨단 변속시스템인 이지트로닉(Easytronic)을 적용한 스파크 승용 밴(Van) 모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스파크 이지트로닉 승용 밴은 이지트로닉 변속기를 탑재, 높은 주행 연비와 자동 변속기의 편리함을 동시에 지녔다는 점에서 경제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강력한 대안이 될 전망이다.

판매 가격은 기존 승용 밴(M/T기준 승용 밴 Basic 992만 원, 승용 밴 1015만 원)에 80만 원만 추가하면 된다. 여기에 이달 말까지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스파크를 구입하면 70만 원의 현금할인 또는 맥북(MacBook)을 선택할 수 있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첨단 변속 시스템 이지트로닉을 스파크 승용 밴 모델에 확대 적용, 고객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며 "스파크를 구입하는 고객을 위한 풍성한 구입혜택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경차 시장에서의 왕좌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 이지트로닉을 스파크에 적용, 경제성과 운전의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스파크에 적용된 이지트로닉은 수동 변속기와 자동 변속기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변속 시스템으로, 별도 클러치 페달 조작 없이 편한 변속이 가능해 이미 유럽에서는 경차급에 두루 채택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