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심천수’ 출시…생수시장 진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정식품, ‘심천수’ 출시…생수시장 진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1.1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심천수 2종 ⓒ정식품

두유 ‘베지밀’을 개발한 음료전문기업 정식품이 생수 브랜드 ‘정식품 심천수’를 출시하고 생수시장에 진출한다고 16일 밝혔다. 

정식품 심천수는 지리산 산림의 해발 510m 위치의 지하 200m에서 취수한 천연암반수로 만들었으며 0.5리터와 2리터 2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특히 일체의 화학처리 과정 없이 천연 필터로만 정수해 자연 그대로의 깨끗함을 유지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심천수는 칼슘, 마그네슘, 칼륨, 나트륨 등 20여종의 미네랄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으며 체내 흡수가 빠른 약알칼리수로 음용 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최근 신세계푸드와 아워홈이 생수시장 진출을 선언한데 이어 정식품도 이 시장에 가세하면서 먹는 물 경쟁은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국내 생수시장은 지난 2000년 이후 연평균 11% 성장하며 지난해 7000여억원 규모를 기록한데 이어 오는 2020년에는 1조원 규모로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웰빙 트렌드 확산, 소규모 가구 증가 등의 영향으로 생수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심천수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 심천수는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구입 가능하며 최대 5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