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설날 맞이 ‘복 드림’ 감사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설날 맞이 ‘복 드림’ 감사 이벤트 진행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7.01.2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CGV가 설 연휴 기간 가족과 연인, 지인까지 모두가 행복한 영화관람을 위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CGV

CGV가 설 연휴 기간 가족과 연인, 지인까지 모두가 행복한 영화관람을 위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CGV는 오는 31일까지 ‘모두 다 잘될거야’ 새해카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센스있는 문구가 담긴 6종의 캘리그라피 카드와 할인쿠폰을 주변에 선물할 수 있다.

본격적인 설 연휴인 27일부터 30일까지는 ‘설날 복(福)드림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전용 ‘두둑두둑 복(福)드림’ 이벤트와 현장 전용 '복(福)스크래치 기프트' 이벤트로 구성돼있다.
 
여기에 더해 해당 쿠폰을 모두 사용한 고객은CJ ONE 포인트를 최대 4000점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CJ ONE 포인트는 2월 2일 일괄 지급 예정이다.

같은 기간 CGV 극장 현장에서는 ‘복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는 '복(福)스크래치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 CGV에서 영화 관람 후 퇴장하는 고객 40만 명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쿠폰에는 주중 또는 주말 영화 할인, 영화 무료관람 등 100% 당첨률의 풍성한 혜택이 담겼다.

오는 27일부터 2월 17일까지는 매점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점에서 콤보 구매 시 다양한 경품이 담긴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경호 CJ CGV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알찬 혜택이 가득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로를 응원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