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고품질 실속형 설 선물 1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파리바게뜨, 고품질 실속형 설 선물 12종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1.2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철 국산 원료 사용한 품격과 실속 갖춘 1만~2만원대 선보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손정은 기자)

▲ 파리바게뜨는 설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과 정성을 담은 실속형 설 선물 기획 제품 1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설을 앞두고 1만~2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과 정성을 담은 실속형 설 선물 기획 제품 1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설 기획 제품은 제철 국산 원료를 사용하고 전통의 맛을 구현한 고급 제품인 △제주 천혜향파이 △궁중한과세트 등이다.

또 △모나카, 팥앙금 도라야끼, 유자 도라야끼로 구성된 ‘가화만사성 세트’ △국내산 통팥 만주와 5가지 맛구움화과자, 양갱으로 구성된 ‘만사형통 세트’ △팥앙금 도라야끼, 유자 도라야끼, 쁘띠만주 등으로 구성된 ‘만수무강 세트’ △찹쌀떡과 모나카로 구성된 ‘새해소원 세트’ 등 ‘신년 덕담(德談)’을 제품명에 담은 제품도 마련됐다.

아울러 정유년을 맞아 福(복)을 기원하는 제품들인 △복을 부르는 황금마들렌 △福(복) 도라야끼 △복닭케이크 등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은 제철 국산 원료를 사용해 전통의 맛을 구현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품격과 실속을 모두 갖춘 것이 장점”이라며 “가성비 좋은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