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 재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제리너스커피,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 재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1.3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엔제리너스커피가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를 재출시했다. ⓒ엔제리너스커피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제주 농가 상생 협력을 위해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를 31일 재출시했다. 

지난해 봄 한정 제품으로 선보였던 제주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판매 문의와 가맹점주들의 요청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는 친환경 제주 한라봉에 향긋한 로즈마리향이 깃들여진 음료다. 특히 탄산수 ‘트레비’를 활용해 단맛을 줄이고 청량감을 한층 높인 제품으로 주문 시 고객이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해 마실 수 있도록 트레비 1병을 별도로 제공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제주 농가 상생 협력을 위해 제주를 대표하는 특산물 한라봉을 활용한 제품을 재출시하게 됐다”며 “제주 한라봉과 미네랄 성분이 많은 탄산수를 활용한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와 함께 활기찬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제리너스커피는 지난해 1월 제주자치도와 농협 제주지역본부 3자간 ‘제주자치도 농가 상생 협력 위한 MOU’를 체결하고 제주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