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네시스, KPGA 코리안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제네시스, KPGA 코리안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2.05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제네시스 챔피언십' 대회 개최 조인식에서 제네시스 국내영업총괄 이광국 부사장(왼쪽))과 KPGA 양휘부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지난 3일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오토웨이타워에서 제네시스 국내영업총괄 이광국 부사장과 KPGA 양휘부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네시스 챔피언십' 대회 개최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한국 프로 골프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KPGA 코리안투어 정규 대회인 제네시스 챔피언십의 신규 개최와 후원을 결정했다. 총 상금은 우승 상금 3억 원을 포함해 15억 원이며, 이는 KPGA 코리안투어 단독 주관 대회 중 역대 최대 상금 규모다.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올해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개최될 예정이며, 대회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 원, 제네시스 차량 그리고 이듬해 PGA 투어 '제네시스 오픈'의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을 개최하며 정규 대회 외에도 고객을 초청해 진행하는 아마추어 대회, 유소년 대회 등을 진행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제네시스 챔피언십을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대회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제네시스는 국내 뿐 아니라 미국 시장 내 인지도를 높이고 럭셔리 브랜드로서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이달 16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서부 LA 리비에라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PGA 투어 토너먼트 대회 '제네시스 오픈'의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을 진행, 본격 골프 마케팅을 시작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