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서비스 역량 강화 '2017 아카데미' 컨퍼런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드코리아, 서비스 역량 강화 '2017 아카데미' 컨퍼런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2.0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포드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2017 포드·링컨 아카데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 포드코리아

포드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2017 포드·링컨 아카데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포드·링컨 공식 판매 딜러사인 △선인자동차 △프리미어모터스 △이한모터스 △더파크모터스 등의 세일즈 컨설턴트와 포드코리아 임직원 등 총 4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열렸으며, 지난해 영업·서비스 등 각 부문에서 최고의 실적을 거둔 직원을 포상하고, 2017년 세일즈 및 마케팅 전략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세일즈 챔피언을 거머쥔 남기혁 선인자동차 대구전시장 세일즈 컨설턴트는 "포드·링컨 브랜드의 모든 세일즈 컨설턴트와 서비스 테크니션들은 항상 고객에게 세심한 서비스로 감동을 전하고자 노력한다"며 "이런 소신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간 것이 최고 판매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오후에는 포드와 링컨 브랜드를 대표해 최일선에서 고객을 만나는 컨설턴트들을 위한 특강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세일즈 마케팅 기법, CVP 향상 전략, 소통의 법칙 등 각 주제에 대해 교육을 받으며, 영업·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서로의 의견을 나눴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는 "포드는 10년 연속 견교한 건강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단순히 우수한 자동차를 넘어서 작은 노력 하나, 작은 서비스 하나에도 고객에 맞춘 포드·링컨의 특별한 경험을 많은 고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