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할인' 올 뉴 모닝, 20만 원 상당 구매 혜택
스크롤 이동 상태바
'2월 할인' 올 뉴 모닝, 20만 원 상당 구매 혜택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2.0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자동차는 지난 1월 출시한 올 뉴 모닝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2월 한달 동안 20만 원 상당 할인·상품 제공 등이 주어지는 '모닝 출시 기념 2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지난 1월 출시한 올 뉴 모닝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2월 한달 동안 20만 원 상당 할인·상품 제공 등이 주어지는 '모닝 출시 기념 2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기아차는 2월 한달 동안 시승을 통해 모닝을 미리 경험하고 구매하는 개인·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20만 원을 특별 할인해 주는 판촉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더불어 올 뉴 모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모닝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를 실시, 20만 원 상당 상품권(5명), 유명 커피점 모바일 상품권(전원)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 참여는 전국 기아자동차 전시장과 드라이빙센터에서 시승차를 시승하고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응모하면 된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모닝 레이디 트림을 출고하는 개인·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기념 수제 캔디와 기아 드라이빙 가이드북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6년 만에 3세대 모델로 새롭게 출시한 올 뉴 모닝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2월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며 "2월 올 뉴 모닝 관련 이벤트를 다채롭게 구성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