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명인 뽑아라' 토요타, 고객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비스 명인 뽑아라' 토요타, 고객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2.08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4일 성수동에 위치한 트레이닝 센터에서 '토요타 고객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가졌다. ⓒ 한국토요타자동차

한국토요타자동차(이하 토요타코리아)는 지난 4일 성수동에 위치한 트레이닝 센터에서 '토요타 고객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에는 전국 토요타 8개 딜러에서 근무하는 155명의 테크니션과 서비스 어드바이저 중 자체 경연을 통해 선발된 28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서비스 어드바이저 △판금 △도장 △일반정비 △부품 등 5개 전 부문에서 실제 고객응대 상황을 방불케 하는 필기·실기 시험을 치렀으며, 요시타카 나카무라 일본 토요타자동차 서비스 매니지먼트부문의 실장이 직접 행사에 참석해 서비스 수준을 점검했다.

최종 우승자인 5명의 '토요타 서비스 왕중왕'들은 올 가을 일본에서 개최되는 토요타자동차의 '인터내셔널 고객 서비스 챔피언십'에 참가하게 된다.

요시다 아키히사 토요타코리아 사장은 “토요타는 서비스 테크니션의 탁월한 기술과 차별화된 고객응대를 근간으로 고객 제일주의를 실천하고 있다. 이것이 토요타코리아의 2020비전인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고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토대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토요타 팬분들이 최고의 테크니션들의 섬세한 손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 인재양성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