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7년형 전자동 세탁기 '액티브워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2017년형 전자동 세탁기 '액티브워시'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0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삼성전자가 애벌빨래부터 본 세탁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혁신적인 전자동 세탁기 '액티브워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애벌빨래부터 본 세탁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혁신적인 전자동 세탁기 '액티브워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17년형 액티브워시는 세탁기 윗면에 적용된 일체형 세탁조 커버 '빌트인 싱크'와 전용 급수 시스템인 '워터젯'을 적용해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세탁기가 위치한 자리에 서서 애벌빨래나 소량의 손빨래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더욱 깊어지고 커진 빌트인 싱크로 더 많은 용량의 애벌빨래와 불림 작업이 가능해졌고 빌트인 싱크를 들지 않아도 세제함을 열 수 있어 세제를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 모델보다 먼지 채집 면적이 약 49% 커진 '제 2세대 다이아몬드 필터'를 적용해 세탁 중 발생하는 먼지 또는 보풀을 채집하는 능력이 기존 대비 27.6% 향상돼 이물질을 깨끗하게 걸러준다.

특히 세계 최대 시험·검사기관인 인터텍에서 인증 받은 '무세제 통세척' 코스로 전용세제 없이도 오염물을 제거하고 녹농균을 99% 살균해 준다.

세탁이나 탈수 시 흔들림을 잡아주는 '4중 진동 제어 시스템'으로 세탁기를 돌릴 때 소음이 적으며 기계적 마찰도 줄여줘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한 '미드컨트롤' 조작부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자인이 기존 21·19kg제품에서 17kg까지 확대 적용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액티브워시'는 편리한 사용성과 뛰어난 세탁력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혁신 제품"이라며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작은 불편사항도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들로 세탁기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