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2017년 행복IT장학금 전달식'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 C&C, '2017년 행복IT장학금 전달식'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1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SK C&C는 자사 분당 사옥(SK-U타워)에서 IT전문가를 꿈꾸는 장애 청소년을 위한 '2017년 행복IT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SK C&C

SK C&C는 자사 분당 사옥(SK-U타워)에서 IT전문가를 꿈꾸는 장애 청소년을 위한 '2017년 행복IT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하는 이날 행사에는 SK C&C 구성원과 한국장애인재활협회 관계자가 참석해 행복IT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들을 축하했다.

SK C&C는 고등학생 16명, 대학 신입생과 재학생 31명 총 47명에게 1억 700여만 원의 행복IT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행복IT장학금은 지난 1년간 진행된 사내 온라인·오프라인 성금 모금 캠페인에 SK C&C 구성원 880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조성됐다.

이번 행복IT장학생에 선정된 대학생 오재훈 (23)군은 대학에서 청각장애인을 돕는 '설리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청각장애인 언어치료 애플리케이션 데모 버전을 개발했다. 현재는 장애 아동 코딩 교육에 대한 아이디어도 구상 중이다.

또한 SK C&C 구성원과 장학생들이 1대1로 짝을 이뤄 IT 개발자로서의 진로상담의 시간과 함께 사옥 투어를 진행하면서 IT 개발자들이 현장에서 어떻게 일을 하는지도 엿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심상준 SK C&C개발품질혁신팀 과장은 "오늘 전달한 성금에는 IT 장학생들이 IT를 통해 자신은 물론 사회에 더 큰 행복을 만드는 멋진 사회인으로 성장해 가기를 바라는 SK C&C 구성원들의 따뜻한 바램이 담겨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