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인천 용유초교에 장학금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항공, 인천 용유초교에 장학금 전달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7.02.1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지난 1년 동안 자발적으로 모은 동전으로 14일 용유초등학교(인천시 중구 소재) 제 78회 졸업식에 참석해 졸업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항공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14일 인천시 중구 소재 용유초등학교 제 78회 졸업식에서 직원들이 마련한 장학금을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지역 사회공헌과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인연을 맺고 있는 용유초등학교 졸업생 어린이들에게 작은 꿈과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각 팀은 지난 1년 동안 모금함을 자발적으로 운영하며 동전을 모아왔다.
 
이날 어려운 가정 환경에서도 타의 모범이 되고, 봉사정신이 투철한 졸업생 10명을 선정해 장학금과 함께 표창장과 상품을 수여했다.
 
행사에 참석한 유춘호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부지점장은 "그동안 하늘사랑 영어교실 봉사활동으로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용유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의 마음을 모아 장학금 등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계속해서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하늘사랑 영어교실’을 비롯해 ‘사랑의 쌀’ 기증 행사, 독거노인 돕기 봉사활동 등 지역 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외에도 임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사회봉사기금으로 적립하는‘끝전 모으기 운동’, 외국인 근로자 대상 의료봉사활동 등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