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봄 시즌을 알리는 새로운 텀블러와 머그, 워터보틀 등 21종의 기획상품(MD)을 15일 선보였다.
전국 1000여개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일제히 출시되는 이번 MD 상품의 콘셉트는 ‘스타벅스에 날아 온 봄 나비’로, 따뜻한 봄이 오기를 희망하는 파스텔 색감의 다양한 디자인이 녹아있다.
머그 상품은 손잡이 위에 나비가 살포시 앉아 있는 숏 사이즈의 ‘버터플라이 핑크 머그’, 흰 구름 위에서 나비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표현한 톨 사이즈 용량의 ‘버터 플라이 구름 머그’, 나비의 날개를 손잡이로 표현한 ‘버터플라이 퍼플 데미 머그’ 등 3종의 나비 머그 등이다.
‘스프링 버터플라이 텀블러’, ‘버터플라이 피비 워터보틀’, ‘옐로우 버터플라이 클레이 워터보틀’ 등도 선보인다. 특히 찬 음료 전용으로 출시될 ‘버터플라이 레나 워터보틀’은 안쪽에 프린팅된 나비가 시온효과를 가지고 있어 차가운 물을 넣을 경우 흰색에서 보라색으로 나비의 색이 변화한다.
이 외에도 나비를 주제로 한 스태킹 글라스와 보온병, 초콜릿, 사탕 등을 담을 수 있는 미니 볼과 구름을 형상화 한 접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박정례 스타벅스 디자인팀 팀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MD들은 행복과 희망을 상징하는 나비들을 기본 주제로 봄과 어울리는 따뜻함과 기대감, 설렘과 연계해 개발했다”며 “고객들의 따뜻하고 행복한 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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