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31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푸드 파스퇴르, 31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2.1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베페 베이비페어 파스퇴르 부스 조감도 ⓒ롯데푸드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코엑스 A홀에 부스를 운영하며 무항생제 위드맘 분유 등 제품 홍보, 육아 상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위드맘 액상분유 34%, 베이비 생 유산균 24% 할인 등 파스퇴르의 고급 유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파스퇴르 부스를 방문만 해도 베이비 생 유산균, 쾌변두유, 기저귀 등으로 꾸려진 증정품을 준다. 연회비 3만원인 파스퇴르몰 프리미엄 멤버십 무료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유아식을 10~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아이가 있는 방문자에게는 수시로 위드맘 액상분유도 증정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파스퇴르몰 앱을 다운받아 회원으로 가입하면 추가 증정품을 받을 수도 있다. 파스퇴르몰 앱 회원에게는 할인 쿠폰, 파스퇴르 포인트 및 L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베이비페어 파스퇴르 부스를 방문하면 육아 상담, 증정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임신, 출산, 육아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150개 업체가 참여해 1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 박람회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지난 2014년부터 참여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