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개최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2.1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갱년기 질환 등 중년 여성 건강관리 위한 강연도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동국제약은 중년여성의 힐링을 위해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플라워 원데이 클래식' 행사를 진행했다.ⓒ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최근 중년여성들의 힐링을 위해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졸업하는 자녀들을 위한 선물 또는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해 주는 장식용 꽃다발을 만드는 한편, 여성 갱년기 질환 등 중년여성의 건강관리에 대한 강연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행사 참가자들은 “주부들의 마음을 알고 자리를 마련해 준 동국제약의 플라워 클래스는 힐링의 시간 그 자체였다”며 “갱년기 건강 관리를 통해 나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준 소중한 시간이었다” 고 말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갱년기에는 다양한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겪게 되는데, 취미 생활 등 외부활동이 도움이 되고, 증상이 심한 경우 훼라민큐와 같은 의약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며, “앞으로도 꽃꽂이나 요리 등 여성들의 관심이 높은 주제들로 다양한 강좌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동국제약은 이번 행사 외에도 야외활동 및 가벼운 산행 등을 통해 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기 위한 ‘동행 캠페인’을 수년 전부터 서울 시내 주요 트레킹 코스에서 진행,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주는 생약성분의 갱년기 치료제로 서울대병원 등 국내 7개 대학병원을 비롯한 해외의 여러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