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Hana Happy Class 캄보디아' 봉사활동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Hana Happy Class 캄보디아' 봉사활동 진행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2.2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KEB하나은행이 지난 2월 14일 부터 18일 까지 캄보디아 빈곤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교육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지난 2월 14일 부터 18일 까지 캄보디아 빈곤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교육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Hana Happy Class 캄보디아' 봉사활동은 학교시설이 부족한 빈곤지역인 반티민체이에 착공돼 연말까지 완공예정으로 지역 발전 및 청소년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하나금융그룹의 사회공원 축제인 '2016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나멤버스 나눔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정된 20명 손님 및 굿네이버스가 함께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현희 고객은 "우선 하나멤버스 나눔 이벤트의 좋은 취지에 공감하여 작은 나눔을 실천했다"며 "이런 행사를 통해 캄보디아 어린이들에게 더 좋은 교육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함영주 하나은행장은 "하나멤버스 손님과 함께하는 Hana Happy Class 캄보디아는 임직원과 손님이 함께 글로벌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했다"며 "금전적인 지원을 넘어 캄보디아 청소년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통해 자립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의 Hana Happy Class 는 2011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대표적인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이며, 미얀마, 베트남, 스리랑카 등 빈곤국가 청소년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