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몰'서 봄 맞이 집단장 용품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플러스, '온라인몰'서 봄 맞이 집단장 용품 선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2.2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홈플러스는 온라인몰에서 봄 맞이 집단장 준비 고객들을 위해 시공상품부터 청소·수납·욕실용품까지 선보인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온라인몰에서 봄 맞이 집단장 준비 고객들을 위해 시공상품부터 청소·수납·욕실용품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20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유명 브랜드 시공 관련 상품을 기획 판매, 주방시공 패키지 '한샘 EURO 9000 쏘리치 스퀘어'를 다양한 스타일과 사이즈로 준비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입수전 무료 업그레이드, 식기정리대 증정과 함께 결제 방식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주방시공 외에도 붙박이장 구매 시 프리미엄 러그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가 있다.

또한 'LG하우시스 창호시공 상담 선결제권’을 5만원에 마련했다. 고객이 구매한 상담권을 접수하면 유선 상담 서비스 '해피콜' 진행 후 전문 컨설턴트가 자택에 방문해 시공에 대한 실측, 견적 안내를 돕는다.

시공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샘(1600-5420), LG하우시스(1644-4017)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26일까지 청소·수납·욕실용품 60여 종을 1만원 이하에 판매하는 '리빙 만원샵' 카테고리도 개설했다. 대표적으로 '속옷정리함 3종 세트', '도트 리빙박스(24L·1P)' 각 4900원, '다용도 분리수거함(3P)', 'EVA 변기매트' 각 5800원, '무지 서랍식 종이정리함(4P)', 'PVC 바지걸이'와 '청소기 밀대+밀대판+물걸레 청소포'세트는 각 9900원이다.

또 28일까지 '청소기 특가 모음전' 카테고리에서는 자취생에게 유용하게 쓰일 소형 '보국 프리미엄 스틱형 유선청소기(BKV-342VW)', '삼성 핸디 청소기(VC-H70S)', '싹스 2in1 청소기(AK-9100BH)'등을 4만~7만원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먼지 흡입력이 뛰어나 주부들이 선호하는 '다이슨'부터 생활가전으로 유명한 '테팔',  '일렉트로룩스' 브랜드 청소기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집단장을 위한 필요한 상품을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며 "특히 구성품의 부피가 크기 마련인데 온라인몰에서 쇼핑 시 집까지 배달해주기 때문에 수고로움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