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 대상 '기가지니' 다양한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고객 대상 '기가지니'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2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지난달 31일 출시한 인공지능TV '기가지니 (GiGA Genie)'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KT

KT는 지난달 31일 출시한 인공지능TV '기가지니 (GiGA Genie)'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기가지니'는 KT의 오랜 시간 축적된 인공지능(AI) 노하우와 차별화된 네트워크 기술을 접목한 IPTV와 인공지능의 융합서비스로 가족 생활의 중심인 TV와 연계해 홈 비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스피커, 카메라 등 똑똑한 기능을 갖춘 IPTV 셋톱박스의 이름이자 AI 기반의 홈 비서 서비스를 가리키며 국내 최고 수준의 유무선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TV 및 음악 감상, 일정관리, 교통안내, 홈 IoT기기 제어, 영상통화 등 똑똑한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다.

KT가 마련한 '기가지니' 체험 프로모션은 2월 11~26일 매주 주말에 연인과 가족들이 많이 모이는 서울과 부산 주요 랜드마크에서 진행되고 있다. 기가지니 대형 조형물이 설치된 부스에서 기가지니 서비스 체험 기회를 마련한다.

앞서 지난 11~12일에 서울 코엑스와 롯데월드몰에서 기가지니 체험 프로모션이 진행됐으며 18~19일은 부산 사직실내체육관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됐다.

지난 2주 간 총 3000명 이상의 고객이 부스에 전시된 기가지니를 체험하거나 '기가북' 이벤트에 참여했다. KT는 오는 25~26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하이마트 체험매장에서 기가지니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체험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기가지니 단말,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재상 KT IMC담당 상무는 "이번에 마련한 기가지니 고객체험 이벤트를 시작으로 더욱 많은 고객이 기가지니만의 차별화되고 우수한 가능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체험 프로모션을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