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수제화 브랜드 '성수동251' 신규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홈쇼핑, 수제화 브랜드 '성수동251' 신규 론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2.2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현대홈쇼핑은 수제화 브랜드 '성수동251'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올 봄·여름 시즌을 맞아 수제화 브랜드 '성수동251'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2일 오전 8시 15분부터 70분 동안 방송된다. 성수동 251은 수십 년간 한국인의 발을 연구한 '구두장인'들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수제화 브랜드다.

현대홈쇼핑은 최고 품질의 수제화를 선보이기 위해 '성수동 251 슈즈 공작소'와 생산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성수동 251 슈즈 공작소는 18년 동안 한국의 대표 슈즈 브랜드 '금강'의 OEM최우수 업체로 연간 30만족을 생산한 신발 제조 공장으로 공장과 계약을 직접 체결함으로써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급 수제화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성수동251 클로퍼'를 선보일 예정이다.

'클로퍼'는 클래식한 감성의 '로퍼'와 도톰하고 편안한 '클리퍼'의 합성어로 높은 활용도가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올 봄/여름 트렌드인 복고풍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가죽 본연의 자연스러운 멋을 살리기 위해 특별히 이태리산 최상급 가죽 소재를 5회 이상 가공했다.

또 성수동251은 모든 종에 고무발포창을 적용해 무거운 단점을 보완하고 가벼우면서도 미끄러움이 덜하도록 개선했다. 발바닥 닿는 앞부분에 탄성이 우수한 3mm 쿠션을 적용해 오랜 착화에도 쿠션이 주저앉지 않으며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제조 공장과의 직접 계약 체결 등 철저한 사전 선기획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수제화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현대홈쇼핑은 이번 '성수동 251'을 시작으로 제조업체와 직접 연계한 전략상품 브랜딩 개발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