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베트남 자회사 PTI와 봉사활동 펼쳐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부화재, 베트남 자회사 PTI와 봉사활동 펼쳐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2.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동부화재는 베트남 현지 자회사인 PTI(Post & Telecommunication Insurance) 및 장학생 봉사단 '동하리'와 베트남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동부화재

동부화재는 베트남 현지 자회사인 PTI(Post & Telecommunication Insurance) 및 장학생 봉사단 '동하리'와 베트남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7일 부터 21일까지 4박 5일간 북부 라이차우지역에 위치한 3개 중학교에서 열렸다.  

봉사자들은 먼저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PTI가 Nung Nang School에 증축한 2개 교실에 벽화 그리기를 진행했다. 또 Nam Noong School, Ban Bo School을 방문해 학생들에게 자전거 50대와 헬멧을 증정하고 한국어린이 안전재단과 함께하는 자전거 안전교육 및 심폐소생술을 교육했다. 

아울러 봉사자들은 한국과 베트남의 전통 민속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운동회를 열어 현지 중학생들과 지역주민 500여명이 함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동부화재 김강욱 베트남 법인장은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아이들과 함께 한 시간이 정말 행복했고 안전하고 즐겁게 자전거를 탔으면 한다"며 "이번 봉사프로그램에 함께해주신 동부화재∙PTI 임직원 및 동부문화재단 국내외 장학생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