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흉터개선제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 타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광동제약, 흉터개선제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 타입 출시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2.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고 넓은 흉터에 사용 용이해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광동제약이 새롭게 출시한 흉터개선제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 제품.ⓒ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뿌리는 흉터 개선제 ‘광동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광동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는 기존 겔 형태의 더마터치 울트라 제품을 스프레이 타입으로 제형을 변형시킨 흉터 개선제로 수술, 제왕절개, 화상, 창상 등으로 생긴 크고 넓은 흉터에 사용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CPX(싸이클로펜타실록산)가 90% 함유 돼 분사 후 피부착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대용량(30ml, 18.5g) 제품으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는 흉터 부위에 가볍게 뿌려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하고 건조 후 메이크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화장을 자주 하는 여성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광동 더마터치 울트라’는 기존의 겔 타입과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프레이 타입 모두 피부의 수분손실 감소와 이형적 콜라겐 증식 억제로 흉터 생성 예방과 개선이 가능하다. 또한 무색·무취로 피부에 번들거림이 없으며 피부 흡착도 빨라 한층 부드럽고 매끄러운 사용감을 제공, 흉터 형태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광동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는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흉터 부위에 1일 2회 분사해 도포, 사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