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편의성 위해 모바일뱅킹 전면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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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편의성 위해 모바일뱅킹 전면 개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2.26 11:3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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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IBK기업은행이 편의성 강화를 위해 모바일뱅킹을 전면 개편했다.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원하는 메뉴에 손쉽게 접근하고자 하는 모바일 이용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쉽고 빠른 메뉴 선택이 가능하도록 모바일뱅킹을 전면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기업은행 측은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 메인화면에 간편 송금이 가능한 ‘휙 서비스’를 배치해 첫 화면에서 간편송금, 더치페이 서비스, 경조금보내기, 외화환전, 상품가입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화면을 좌우로 밀어 뱅킹서비스, 상품몰, 인증센터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메뉴별로는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 순으로 정렬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다양한 상품과 유용한 혜택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배너 영역을 신설했다는 게 기업은행의 설명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하나의 앱에서 조회, 이체 등 뱅킹뿐만 아니라 생활 속 유용한 금융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며 “향후 쿠폰 선물하기, 공과금납부 등 생활 속 유용한 금융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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