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 칠곡센터 개소…경북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만트럭, 칠곡센터 개소…경북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2.2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새로 오픈한 만트럭 칠곡센터의 전경. ⓒ 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23일 막스 버거(Max Burger) 사장과 칠곡센터 대표를 비롯해 경북지역 만트럭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만트럭 칠곡센터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칠곡센터의 개설은 지난 12월 오픈한 포항센터에 이어 경북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강화된 접근성과 편의성, 품질 높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의 일환이다.

약 5900㎡(1772평) 규모의 칠곡센터는 MAN의 엄격한 글로벌 시설 표준에 맞춰 설계돼 안전한 작업 환경과 높은 정비 효율성을 제공한다. 최신식 판금과 도장시설, 워크베이를 갖췄으며, 총 면적의 80%에 달하는 4700㎡(1424평)의 주차 공간을 마련,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의 편의를 대폭 강화했다.

특히 만트럭은 칠곡센터가 왜관IC와 인접해 있어 경북지역, 특히 대구, 구미, 왜관 지역의 산업단지를 오가는 고객들의 접근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전국 각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1500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5년 전 대비 4배 이상의 큰 성장을 이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을 기반으로 한 질적, 양적 성장을 통해 고객들이 최상의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오는 3월 31일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 자동차 축제인 서울모터쇼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4월에는 최신식 트레이닝센터를 신설해 영업과 서비스 인력의 전문성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